2018 우이 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 1위 스킨케어부분 1위 아토베네!!
CS M&E(구. 조선에듀케이션)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디지틀조선일보가 후원하는 ‘2018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 1위(BBKI 2018)’의 최종 결과가 공개됐다.
올해로 7회를 맞은 ‘BBKI’는 CS M&E의 산하기관인 <우리아이브랜드연구소>가 조사․평가하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우리 아이를 위한 브랜드를 인증하는 제도다.
본 리서치는 영유아 타깃으로 하는 용품, 교육, 식품, 서비스, 건강, 위생분야의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BBKI'는 단순한 인지도·인기 조사가 아닌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한 브랜드에 대해서만 조사에 참여하며,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한 관점에서 온라인 리서치를 통해 브랜드를 평가하고 그 결과를 지수화한 것이다. 소비자들의 해당 상품에 대한 브랜드 선호도 척도를 알 수 있는 자료가 된다.
이번 2018 BBKI 온라인 소비자조사는 지난 11월 06일부터 24일까지 국내 총 2만여 명의 엄마, 아빠가 참여했다.
점수는 품질, 서비스, 안전, 만족도, 추천 의향 등 총 5가지의 조사항목에 대해 각각 20점씩 총 100점 만점으로 산출됐다.
까다로운 조사 과정을 거치다 보니 선정 결과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도 뿐만 아니라 기업들의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본
최종 결과는 주최사의 동의 없이 어떠한 홍보용(보도자료, 홍보물, 홈페이지 공지 등)자료로 사용이 불가하다.
BBKI 홈페이지 → http://www.bbki.co.kr/
원문기사 링크 → http://baby.chosun.com/site/data/html_dir/2017/12/01/2017120101565.html